3월25일 아침 7시30분, 본원 성당에서 이종희 신부님 주례로
주님수난 성지주일 미사를 봉헌했습니다.
성주간의 시작이며 전체적인 분위기를 알리는 성지주일을 봉헌하며
주님과의 만남을 더 깊이하는 거룩한 주일이 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