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속의 현존 기도모임 악기팀과 함께한 수요일 저녁~

씨튼파랑새 2017.12.21 06:31:05

IMG_1131-1.JPG

page.jpg

12월 20일(수) 저녁 식사 중에

고요 속의 현존 기도모임 악기팀 선생님들과 함께했습니다.

올해 17년째인 기도 모임에 처음 시작부터 지금까지

매월 첫 토요일 저녁 함께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개인 일정이 있지만 선생님들 덕분에 많은 분들이

위로와 사랑을 체험한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