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금) 오전에 본원 수녀님들이
광주교도소에 추석 명절 음식을 준비해서 보내드렸습니다.
그분들이 따뜻하게 드실 수 있도록 주방장 수녀님이 섬세하게 마음을 쓰셨고 ,
광주대교구 교정사목 변찬석 담당신부님이 전달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