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명분원의 여름 나기!!!

설악바다 2015.08.03 19:25:45

안녕하세요 수녀님들!

무더운 여름의 열기가 우리의 마음을 뜨겁게 합니다.

한줄기 바람이  우리의 뜨거운 마음을 간간히 식혀줍니다.

방학을 맞이한 소명분원에서  어제 무더위를 날려버릴 걱정인형을 만들었습니다.

저녁먹고 공동실에 모여 도란도란 양말을 가지고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서툰 바느질이지만 함께 모여 구슬땀을 흘리며 만든 인형들입니다.

의도하지 않았지만 자신의 얼굴과 닮아가는 신비를 경험하면서 하하 호호 즐거운  오락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직 코를 붙이지 않아 완성된 모습은 아니지만  나름 귀여운 모습입니다.

인형의 제작자가 궁금하시다면 소명분원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