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성모성월 9일기도

씨튼파랑새 2015.06.01 06:12:42

2015 본원 성모성월 9일기도.jpg

성모님의 밤 미사를 앞두고 

본원의 수녀님들이 같은 지향으로 묵주기도를 바쳤습니다.

야외 성모동산에서 시작하여 각자 걸음을 옮기며 묵주기도를 바치고 

다시 성모님 앞에 모여 성모찬가로 찬미 노래를 불렀습니다.

 

우리의 지향은,

 

1.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과 네팔 지진 희생자들을 위하여

2. 5.18 민주화운동 희생자들을 위하여

3. 사제들의 성화를 위하여

4. 수도자들의 성화를 위하여

5. 가정 성화를 위하여

6. 죄인들의 회개, 특별히 위정자들의 회개를 위하여

7. 씨튼가족, 씨튼선교 후원자들, 은인들을 위하여

8. 고통받는 이들을 위하여

9. 사랑의 씨튼수녀회 두 관구의 관구총회를 위하여

 

였고, 성모님의 밤 미사에는 

이 기도 지향이 적힌 초가 제대 앞에 봉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