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님께 드리는 노래>

아기사슴 2015.05.13 19:44:44

<성모님께 드리는 노래>

 

98년 전 오늘은 파티마(Fatima)의 성모님께서 우리게 오신 날입니다.

복된 이날 어머님의 발현에 대하여 함께 돌이켜 보고자 합니다^

1.발현 시기
  1917.5.13 ~ 10.13(당시 세계1차대전 중/ 여섯차례 오심)

2.목격자 - 세 어린이
- 루치아(10세), -프란치스코 (9세),- 히야친타(7세)

3.메시지
가.전쟁이 끝나도록 로사리오를 바쳐라- 1년 뒤(1918) 1차대전 종전됨

나.'나는 로사리오의 모후'라고 알려주시며 기도하고 보속하라고 하심.

다.'나는 생활을 개선하고, 죄로 인하여 우리 주님을 슬프게 하지 말며 로사리오기도를
     바치토록 권고하기 위하여 왔다' 고 하심.

4.교회의 공식적 인정
   1930.10.13

5.기타
  '태양의 기적' 과 '비밀메시지'


- 오! 나의 어머니^
복되신 파티마의 성모님^
오늘
당신의 메시지를 살도록
도와 주소서

 

http://blog.daum.net/piter0916/15856415


성모님께 드리는 노래

그림; 최봉자수녀

노래; 사랑의 씨튼 수녀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