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수녀님들께
2015년 새해에 전체 메일로 보내드리는 첫 메일이 고통 중에 있는 이들과 연대하는 미사 안내입니다.
장소가 평택이어서 대한문 앞에서 버스가 출발한다고 합니다.
그 자리에 함께 있지 못하더라도 기도 안에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구서기 드림.
-------------------------------------------------
+ 평화
새해에도 주님의 크신 사랑이 함께 하길 빕니다...
매월 둘째 주 월요일에는 쌍용자동차 사태 조속해결과
해고노동자들을 위한 미사가 봉헌됩니다.
2015년 1월에는 평택에서 미사를 봉헌할 것이기에
장소에 대한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쌍용자동차 사태 조속해결과 해고노동자들을 위한 미사>
- 미사시간 : 2015. 1. 12. 월. 오후 7시
- 미사장소 : 평택 쌍용차 공장 남문 앞
- 차량운행 : 12일 오후 4시 30분에 대한문앞에서 버스 두 대 출발
(교통편이 어려워서 참석하시지 못하는 수녀님들이
평택 쌍용자동차 굴뚝위의 두분을 격려방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입니다.)
장상연합회 사무국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