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에서 1박2일 피정....

기쁨춘 2013.11.25 19:25:56

오랜만에 1박2일이라는 하느님과의 시간이 어느덧 삶의 자리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함께 했던 이들과 함께 아쉬움과 가을을 마음속에 담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