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튼 수녀회 홈페이지는 최근까지 메이져 업데이트만 5번째입니다.
그누보드로 1,2차를 했고 -> 제로보드->라이믹스1차,2차(현상태) 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저는 그누보드 이후 작업에 관여해 왔고, DB와 데이터 이전 중에 우여곡절이 좀 있었습니다.
지금도 DB와 데이터를 가져 오면서 디폴더 URL에 문제가 발생해서 하루종일 서버를 돌아다녀가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현재는 DB와 데이터는 잘 이전 되었습니다.
구 레이아웃,위젯,애드온,모듈이 호환되지 않아 몽땅 삭제 하고, 현재는 내용만 출력되는 상황이지만, 이제 부터 시작이니까요
수녀회에서 자료주면 최선을 다해 제작할 예정입니다. 호스팅은 저희 서버에 안착될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별다른 조건없이 라이믹스+PHP+마리아DB+NGINX 조합이 될꺼 같구요. 개인적으로는 이번에는 매번 싱크문제 및 속도가 문제시 되는 앱시트는 배제하고자 합니다.
디자인은 늘 그렇듯, 살짝 촌스럽게 나오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늘 좋은 하루 되세요